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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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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체계도

설립 목적

시청자의 방송참여와 권익증진에 기여(방송법 제90조의 2)

미션

미디어 이용자 권익증진

의미 재단은 변화된 미디어 환경에서 미디어 교육·참여 등을 통해
미디어 이용자들의 권익이 향상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을 미션으로 함

비전

대한민국 대표 국민 미디어 교육기관

핵심 가치

  • 공익
  •  
  • 동행
  •  
  • 전문
  •  
  • 책임

전략목표 및 전략과제

Ⅰ. 전국민 미디어
역량 강화

  1. 생애주기 맞춤형
    미디어교육 확대
  2. 미디어교육 전문성 강화
  3. 지역 특화 협력 강화

Ⅱ. 미디어 이용자
권익 향상

  1. 미디어 역기능 대응 강화
  2. 미디어 참여 확대와 공공성 증진
  3. 시청자를 위한
    방송시장 안전망 구축

Ⅲ. 차별없는 미디어
이용 환경 구현

  1. 시각·청각장애인의
    미디어 접근성 확대
  2. 장애인 미디어 서비스 강화
  3. 취약계층 미디어 역량 강화 지원

Ⅳ. 지속가능
경영혁신 고도화

  1. 안전·친환경 및 투명경영 강화
  2. 직·인사 혁신을 통한
    경영효율화
  3. 디지털 업무프로세스 혁신
챗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