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열린경영> 기업활력시스템
기업활력시스템
이용안내
중소기업의 활력을 제고하고 규제혁신의 사각지대를 없애기 위해 중소기업 규제애로를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반민원과의 분리 접수 및 검토를 통해 애로해소를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일반민원과의 분리 접수 및 검토를 통해 애로해소를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재단은 수준 높은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 규제애로 신고로 인해 어떠한 불이익을 받지않도록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우리는 기업고객의 알 권리를 보장하고,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 제도나 관행을 정비 및 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이 구현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규제개선, 애로제기 등에 관하여 의견을 제출한 기업고객에 대하여, 비밀 보장은 물론 어떠한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
- 우리는 기업고객께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 경우, 이를 조사하여 신속히 개선하고 유사한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는 규제, 제도, 정책을 수립·이행하는 전 과정에서 기업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기업고객께서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신고 및 건의 방법
- 신고처: 시청자미디어재단 기업활력(bizup@kcmf.or.kr)
- 유의사항: 각종 문의, 단순민원 또는 건의사항은 '문의하기'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