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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청자미디어재단

시청자미디어재단은 항상 시청자와 국민을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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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활력시스템

이용안내

중소기업의 활력을 제고하고 규제혁신의 사각지대를 없애기 위해 중소기업 규제애로를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반민원과의 분리 접수 및 검토를 통해 애로해소를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재단은 수준 높은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 규제애로 신고로 인해 어떠한 불이익을 받지않도록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1. 우리는 기업고객의 알 권리를 보장하고,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 제도나 관행을 정비 및 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이 구현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 우리는 규제개선, 애로제기 등에 관하여 의견을 제출한 기업고객에 대하여, 비밀 보장은 물론 어떠한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


3. 우리는 기업고객께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 경우, 이를 조사하여 신속히 개선하고 유사한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4. 우리는 규제, 제도, 정책을 수립·이행하는 전 과정에서 기업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기업고객께서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신고 및 건의 방법

- 신고처: 시청자미디어재단 기업활력(bizup@kcmf.or.kr)

- 유의사항: 각종 문의, 단순민원 또는 건의사항은 '문의하기'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